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농정원, 26일까지 동물복지 서포터즈 ‘펫터팬’모집

11월까지 SNS를 통해 동물복지 관련 온라인 콘텐츠 제작·확산

등록일 2023년07월19일 10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정황근)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이종순)이 7월 26일까지 동물복지 서포터즈 ‘펫터팬(petterfan)’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펫터팬(petterfan)’은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를 포함한 국민의 시각에서 동물복지 정책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11월까지 동물복지 관련 온라인 콘텐츠(블로그 기사, 이미지, 영상 등)를 제작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콘텐츠 제작비와 원고료, 영상 제작비 등 활동 지원금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이 있을 예정이다.

 

개인 SNS 채널(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활발히 운영 중인 2040세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심사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능력이 뛰어난 지원자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지원방법과 활동 내용,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동물사랑배움터 홈페이지(apms.epis.or.kr) 공지사항과 운영 사무국(☎070-5057-313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업가치본부 조경익 본부장은 “반려동물 인구가 지속 증가하면서 동물복지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정책 수요자가 참여하여 제작하는 홍보콘텐츠를 통해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동물복지실
 
 
유지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농업 수산업 축산업 임업

포토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